작년 한 해 '몸짱스타'들의 인기가 뜨거웠는데요. 많은 스타 트레이너들이 배출되었지만 오늘은 특히나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레이양을 소개할까 합니다. 늘씬한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남자들에게 유독 인기가 좋은데요. 물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환상적인 몸매로 사랑받는 스타 트레이너이기도 하죠.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 후, 방송에서도 맹활약중인 그녀를 만나보겠습니다. 

스포츠 트레이너로 방송에 이름을 알렸지만 요즘 근황을보면 방송인으로서 어떤 연예인보다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 같은 레이양입니다. cf, 예능 출연, MC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죠.

그녀를 대중들에게 제대로 각인시킨 계기는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가 아닐까 싶은데요. 당시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레이양입니다. 당시 이 광고를 통해 여성들에게는 워너비, 남성들에게는 로망으로 떠오른 그녀인데요. 그녀가 입고나온 비키니마저 유행할 정도로 화제가 되었죠. 지금도 그녀가 비키니를 입었다하면 기사들이 쏟아져 나올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을 정도니까요.

대중들로부터 유명세를 얻은 이 후, 그녀는 MBC '복면가왕', KBS '비타민'에 고정 출연하기도 하며 새로운 예능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피트니스 전문가답게 자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온 스타일 '더 바디쇼 2', '하우투핏', 채널A '닥터 지바고' 등의 건강 전문 프로그램의 MC로도 발탁되어 건강 전도사로 맹활약을 펼쳤는데요.

그녀는 2015년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톨 부문 1위, 2015년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스포츠모델 톨 부문 1위를 할 정도로 몸매에서만큼은 손에 꼽히는 건강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개인 인스타그램에서도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성으로서 저정도의 근력을 만들어내기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 듯 합니다.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이기도 한데요. 길쭉한 기럭지와 아름다운 외모로 미인대회까지 섭렵했네요. 실시간 검색어에도 자주 이름을 올릴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레이양은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시상식에서 여자 방송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미인대회, 머슬마니아, 방송 시상식까지 휩쓸어버린 그녀! 놀랍습니다.

평소 요가와 크로스핏으로 다져 온 근육질의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레이양은 굿와이프, 역도요정 김복주 등의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도 도전중인데요. 아직까지 드라마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역할은 아니지만 이렇게 활동 범위를 점점 넓혀가고 있는 레이양이 앞으로도 좋은 연기 , 많은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