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무한도전 등 다양한 예능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명수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박명수가 짠돌이에 알짜배기 부자임은 방송을 통해 여러차례 강제 공개된 적이 있죠? 오늘은 사진 한 장으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박명수의 차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유재석이 방송에서 직접 “서래마을에 40대 중후반 남성이 살고 있는 집이 있다. 20년 전부터 알뜰살뜰하게 모아서 무지하게 돈이 많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이는 박명수네 집을 가리킨 건데요 또한 "박명수 집에 방이 5개인 걸로 알고 있다", "화장실이 3개다. 현관에 들어가면 게스트 화장실이 있고, 침실쪽에도 있고, 또 화장실이 있다"라고 그의 재력을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박명수의 라디오 쇼에서는 박명수 한 회 출연료가 대략 800만원 정도임이 강제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대형 로펌 변호사 초임 월급이 박명수의 한 회 출연료 정도 된다. 그리고 서초동 개업 변호사에 월급 변호사들은 박명수의 회당 출연료 정도를 급여로 받는다"고 임윤선 변호사가 밝혀 박명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박명수가 사업쪽으로도 번성했다는 사실 역시 익히 방송을 통해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여의도 교촌치킨, 임실치즈피자 등의 프렌차이즈를 운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박명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매운 물냉면을 출시해 홈쇼핑에서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박명수는 흑채, 가발, 샴푸, 모자 브랜드까지 론칭하며 탈모시장에서도 한 획을 그었는데요. '사업 수완이 좋다'라고 표현할 정도로 다양한 사업에 손을 댔으며 괜찮은 수익을 올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로써 예상되는 박명수의 수익은 방송 출연료와 탈모사업, 건강식품사업까지 더해, 연매출 40~50억원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방송 활동에 국한하지 않고 여러 방면에서 차곡차곡 부를 쌓아가고 있는 박명수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박명수의 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박명수 차는 무한도전에서 레인지로버를 타고 나와 화제과 된 적이 있는데요. 레인지로버는 '사막의 롤스로이스'라고 불릴정도로 SUV에서는 알아주는 럭셔리 자동차로 1억 7천만 원에서 2억 원 상당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고수, 권상우, 산다라박, 비 등이 소유하고 있어 '연예인 차'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더욱이 박명수의 차 레인지로버와 택시와의 접촉사고는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며 화제가 된 적이 있죠. 박명수는 택시기사에게 어떤 보상도 요구하지 않고 모든 수리비를 본인이 부담했다고 전해져 짠돌이 이미지와 다르게 많이 가진만큼 많이 베풀줄 아는 박명수라며 미담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구형 보그에서 신형으로 바꿨다고 하네요. 바뀐 차량의 모습도 무한도전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이 차량에 대해 '보그'인지 '오토바이오그래피'인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해 자동차 커뮤니티를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진 속 휠은 일단 오토바이오그래피 옵션휠이라서 저 휠을 장착한 레인지로버는 오토바이오그래피이다.'라는 의견과 '보그에도 저 휠을 장착한다. 휠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는 의견이 댓글을 통해 팽배하게 대립했는데요. 그래도 주된 의견은 오토바이오그래피로 모아졌다고 하네요.


신고